최** 안녕하세요
저는 직장암 5년차 완치판정후 현재 7년째 건강생활을 하면서
나름대로 식생활로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박** 대학원 재학생이자 건강 강사로서 식품치료에 대해 공부하고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이경미 교수님의 책으로서 평소 좋은 내용일 것으로 알고 있는데 책을 읽는다면 더 좋은 내용으로 주위분들에게 건강에 대한 예방과 치유에 더 도움을 드릴 것 같습니다.
최** 파킨슨병을 앓고있는 환우로서 하루에 약을 5회 복용하고 있습니다. 입안이 약으로 씁쓸하고, 입안이 마르면서 밥을 맛있게 먹을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체중은 계속 줄고 있습니다, 이런 저에게 이책은 많은 도움을 줄것으로 기대합니다,
김** 안녕하세요!
37세 간암 투병중인 환우입니다.
지인분 소개로 들어와 이렇게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책자로 인하여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병원에서 우연히 이 책을 보았는데 저한테 꼭 필요함 책인 것 같습니다.
제주변 친구들도 다이어트 하면서 먹는걸 가려서 먹는데 잘못된 점이 많아보입니다.
제가 이 책을 읽고 친구들에게도 전파하고 싶습니다.
최** 4년동안 어지럼증으로 고생하고 있으며 현재 이경미 교수님께 치료를 받고 있어 이책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윤** 우연히 병원치료를 위해 대기중에 이 책을 백천재단의 도서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세번째 책을 읽게 되면서 마음의 치유에 많은 도움이 되겠구나 생각하며 서점에서 구입하려고 했는데 비매품이더군요 그래서 백천재단에 가입을 하게되었습니다. 딸이 정신적인 상처를 겪으면서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어서 긍정의 삶과 마음의 치유에 대한 희망의 메세지를 얻고자 합니다. "긍정의 마음이 몸을 살립니다" 책을 딸에게 권하고 싶었는데 마침 품절이라 두번째 책인 "아플수록 꿈을 꾸자"를 받아 보고 싶습니다
채** 우연히 병원에 들렀다가 접하게 된 책.
한장한장 읽어나갈 때 마다 뭔가 내게서 먼 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됐습니다.
완독을 하지 못 하여 계속해서 머릿 속에서 생각이 나서 신청하게 됐습니다.
고** 환우분들의 식사를 상담해주는 영양사입니다.
암환우분들이 치료과정에서 식사가 부족함으로 인해 치료를 잘 견디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공부하고자 신청드립니다.
김** 안녕하세요.
주변에 아픈 사람은 없지만, 책을 보고 가족들이랑 함께 요리해먹으면 알찬 밥상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 같아서 신청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