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
품절
품절
품절
최** 안녕하세여... 한 해가 바뀌고 좀더 활력있는 오늘과 내일을 위해 작은 변화를 꿈꾸고 있는 40대 직장인입니다.
항상 마음은 그렇지만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받는 스트레스를 핑계로 작심삼일에 의지가 꺾이곤 하는데요.
좀더 적극적으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찾고자 이렇게 소책자 신청을 해봅니다.
정유년을 맞아 모든 회원님들께, 그리고 이렇게 도움을 주시는 백천문화재단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홍** 아버지가 뇌출혈로 쓰러지셔서 입원하신지 한 달이 되어갑니다.
그전에는 바쁘시다는 이유로 책을 읽지 않으셨는데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를 읽으시고
이거 서점에서 돈 주고 살 수 없느냐는 말씀을 하셔서 1권 무료로 신청합니다.
이렇게 좋은 사연과 감동적인 사연을 묶어 책으로 만들어주신 백천문화재단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김** 2015년 추운 겨울이 지나고 2월달 건강검진에서 재검사를 받으라는 통보가 날아왔습니다.
단 한 번도 울지 않던 어머니가 울면서 저에게 와달라고 했습니다.
큰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해보니 2기라고 하더니 수술하고 나서는 전이가 있어 3기초라고 하십니다.
모든 암환우분들은 전이에 무서움을 느낀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어머니도 물론이구요... 이 책을 읽고 어머니가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김** 동생이 뇌출혈로 44일 의식이 없어요.
물론 의식은 올것이고 몸도 건강하게 완치될 겁니다.
아직 젊기 때문에 많이 힘들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재활도 받고 앞으로의 일에도 희망을 가지게 하고 싶어서입니다.
박** 안녕하세요. 유방암을 진단받고 힘들어하는 엄마를 보는게 너무나 슬픈 딸입니다.
아직도 하고 싶은 게 많고 이루고 싶은 게 많았던 엄마가 슬퍼하고 축 쳐진 모습을 보니 더 마음이 아프네요.
엄마가 좋은 책을 통해 희망을 가지고 다시 꿈을 가지고 씩씩하게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김** 어머님이 얼마 전 유방암 수술을 받으시고 어제 유방암 1기 진단이 나왔습니다.
항암 치료를 해야 한다는데 많이 걱정이 됩니다.
항암치료가 많이 고통스럽다는데 두렵고, 걱정도 많이 되실 어머님을 위해 소책자를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심** 엄마가 유방암이래요... 3기... 믿기지가 않아요, 아직도...
그동안 엄마 미워하면서 타박하고 살았는데... 뭘 어떻게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지금이 효도할 때라고 생각해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책 몇 권 드리려 합니다.
도움이 되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허* 어머님께서 대장암 말기신데. 연로하시고 말기라서
수술, 항암 없이 집에서 제가 간병하다가 요양병원에 얼마전 모셨습니다.
희망을 가지고 싶구요. 정보와 위안을 얻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김** 올 7월이면 예쁜모습으로 예쁜 드레스 입고 넘 이쁜 신부 모습을 하고 있을 텐데...
항암치료에 실망과.. 힘든 모습..
ㅇㅇ이와 주위 사람들에게 용기얻어 열심히 운동하고 이겨내고 있답니다~
제목이 가슴에 팍 와닿아서 신청합니다~
심** 유방암2기 판정받고 선항암후 수술하시고 이제 딱 1년 되셔서 검진 받으셨어요,
내일 결과 들으러 가는날인데.. 두근두근 합니다. 꼭 잘 되실 거예요!
마음의 안정을 위하여 신청하여 드리고 싶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