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 암을 만나고 나서 몸이 아파서 힘든 것보다 마음이 아픈 것이 더 힘들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견뎌내기엔 많은 시간이 필요했고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고 어려웠습니다.
마음을 다독이기 위해 신청해 봅니다.
관* 건강을 이유로 사찰 음식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본 책에 나와 있는 내용을 잘 응용하여서, 음식을 드시는 분들께 혹은 음식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의 건강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책을 신청합니다.
정** 병원에서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를 읽고 크게 감동을 받았습니다.
마음 관리에 도움이 될까 해서 이 책을 신청합니다.
김** 작은도서관에 들렀다 우연히 이 책을 읽었습니다.
저한테 꼭 필요했는데 책을 살 수가 없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꼭 부탁합니다~~
김** 저희는 어르신들께 무료로 중식을 제공하는 무료급식소입니다.
요즘 고령화시대가 되어 소외된 어르신들의 마음을 보듬어 드리고 싶은데, 방법을 찾던 중 귀 재단의 사업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중한 도서를 받고 싶습니다.
이** 시누이 남편이 직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 중입니다.
처음엔 놀라고 경황이 없을뿐더러 현실을 부정하고픈 마음이 큰 시누이 가족을 위로할 말을 찾지 못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지인이 건네준 소책자를 통해 건강을 되찾고 치료의 중심에 환자 본인과 가족이 함께 힘을 모아야 한다는 내용을 읽고, 멀리 사는 시누이에게 전달해 주고 나니 어려운 상황에 일조했다는 뿌듯함이 생겼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책들로 저와 가족, 그리고 나아가 질병에 노출되어 고통받는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책을 이렇게 나눠주시니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강** 병원에서 우연치 않게 이 책을 보았습니다.
책 내용이 좋아 읽다가, 시간 관계상 다 읽지를 못하고 덮었습니다. 마저 읽어보고 싶어 신청합니다.
안** 안녕하세요? 저는 3년 전 뇌하수체종양 쿠싱 수술 후 현재는 추적관찰 중인 환자입니다.
인터넷에서 만성염증에 관해 검색하다 백천문화재단을 알게 되어 책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 유방암 수술후 항상 걱정이 무엇을 먹어야 되는지,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 궁금했습니다.
더 소중한 정보를 얻기 위해 신청해 봅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다려 봅니다^^
박** 어머니가 백혈병으로 투병 중이신데 힘을 드리고 싶습니다.
책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